◦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평내 지역에서 2025 남양주 거점형늘봄센터 특별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여행」운영
◦ 동화작가 이루리작가 초청 북콘서트로 진행,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독서여행 성료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은경)은 12월 13일 (토) 평내도서관 공연장에서 “거점형늘봄센터 특별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남양주 거점형늘봄센터 소속교(남양주신촌초, 남양주백봉초, 평내초, 장내초) 학생 및 가족을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평내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찾아가는 형태의 특별프로그램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문화·예술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프로그램은 남양주 지역 독립서점과 동화작가인 이루리 작가의 북콘서트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온가족이 작가와 함께 호흡하며 책으로 여행을 떠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방식으로 구성해, 가족 간 유대 강화와 인성교육 함양이라는 목표를 실현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서은경 교육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평내 지역에서 질 높은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구리남양주 전역에 걸쳐 학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하여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제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