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면, 상방리 게이트볼장 준공 기념 게이트볼 대회 성료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12-05 12:04:01
  • -
  • +
  • 인쇄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안전하고 편안히 운동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


[강화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 화도면(면장 조순이)이 지난 4일, 상방리 게이트볼장에서 준공 기념 ‘상방리 게이트볼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조성된 게이트볼장의 준공을 기념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게이트볼 대회에는 박용철 강화군수, 장기천 대한노인회 강화군지회장, 지역 기관·단체 관계자 및 주민 등 다수가 참석해 준공을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상방리 게이트볼장은 이제 비가림시설 설치, 쉼터 조성, 화장실 정비 등 환경 개선을 완료했고, 어르신들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대회에 함께한 주민은 “그동안 불편했던 시설이 개선됨에 따라 게이트볼장을 더 활발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용철 강화군수는 “상방리 게이트볼장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생활체육 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제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