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대표의원 “도민 삶 변화 이끄는 의정활동 계속 지원”
![]() |
| ▲ ‘2025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 기념촬영.(사진=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
‘2025년 올해의 의원상’은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원 중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의 역할과 위상을 제고시킨 의원을 발굴하여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2020년부터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을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6회째 맞이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13개 상임위원회에서 올 한 해 뛰어난 의정활동을 펼쳐 두각을 나타낸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 추천받아 14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각 상임위별로 행정사무감사 및 예·결산 심의에 성실한 참여로 교섭단체에 기여도가 높은 의원과 교섭단체 정책실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교섭단체의 역할 및 위상을 제고시킨 의원을 평가하여 추천 기준을 정하였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올 한 해 더불어민주당이 도민의 희망을 만들고, 삶을 지켜나갈 수 있었던 것은 의원님들의 뛰어난 의정활동 덕분이다”면서 “앞으로도 의원님들이 최대한 역량을 발휘하여 도민의 삶을 변화시키고, 경기도의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는 기틀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은 의원총회가 시작되기 전에 진행되었으며, 상패 수여 및 꽃다발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편 ‘2025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의회운영위원회 김태희(안산2) △기획재정위원회 이경혜(고양4) △경제노동위원회 김재균(평택2) △안전행정위원회 이영봉(의정부2)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오지훈(하남3)·조미자(남양주3) △농정해양위원회 김창식(남양주5)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광명4) △건설교통위원회 성복임(군포4) △도시환경위원회 김옥순(비례) △미래과학협력위원회 김철진(안산7)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진명(성남6)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화성4)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용인4) 의원이다.
[저작권자ⓒ 제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